산타만 있던 크리스마스(노아)
 
                 
      
Brubreprecy : Along the way, Wealthy flipped any motley number of computer system merchants in to legitimate merchants along with in the future had taken her own enterprise to multiple retailers, helping the high end in addition to star clientele of which spawned 2 other businesses: one portion Wad of cash 500 clients-and some sort of below wholesale functioning of which delivered other merchants. By way of the informative website/blog and different documents, Loaded (better often known as Full price Rich) teaches area of expertise retailers how you can carry their particular merchants to a fresh higher level of functionality and also gains though keeping yourself 100% genuine towards the store of their aspirations. Regardless of whether you need to be imaginative, a lot more lucrative as well as bolster your online business simply by removing on your own in the levels of competition, Loaded can help using hilarity in addition to rough love. If you need to be used seriously as being a shop currently In some instances you will be compensated any commission rate to attend the retail store and also question in regards to solution. Inside various other conditions you may be requested to order anything after which you may be returned with regard to what we bought.... PLUS you'll be permitted to keep whatever you purchased. 
kmvrdvdq :
lvcujujo :
usvuxdht :
bcqSqWbUhw : sverige.txt;1 
한진 : 참 잘해요 
:  
:  
:  
Fia : These tpcios are so confusing but this helped me get the job done. 
Marmar : Please teach the rest of these internet hooligans how to write and rseaerch! 
이스리 : 저도 다른교회워쉽팀인데 너무 잘추네요 ㅋㅋㅋㅎㅎ 
이스리 : 너무 멋지다 들을때마다 너무 좋아 
남지은 : 참 좋은 노래야. 들으니깐 기분이 좋아져~^^ 
:  
: 재미있다.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ㅏ하하하하ㅏㅎ허헣허허ㅓ허허허ㅓ허허허ㅓ허ㅓ허허허ㅓ허ㅓㅓㅓㅓㅓㅓㅓ허허허허허ㅓ허허ㅓ허허허ㅓㅓㅓㅓㅓ허ㅓㅓ헣허허허ㅓ허허허ㅓ허허ㅓㅓ허허허ㅓ허허허ㅓ허ㅓ허허호ㅗ호호호호ㅗ호호호ㅗ호호호ㅗ호호호ㅗ호호호ㅗ호호호ㅗ호ㅗㅎ하ㅎ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woolove :  
\ :  
한이슬 : 안ㄹㄹ랴ㅕㄴㄹㄷㄱㅎ핫;;어ㅕㅛ샤ㅑㄴㅇㄹㄷㄱㄹㅇㅎㅎ 
이은성 : 축복합니다. 
Linx : Now that's sutble! Great to hear from you. 
Lavigne : Check that off the list of things I was cofnuesd about. 
최지연 : 목사님 어린이 치과에서 근무하는 최지연이입니다 주님안에서 어린이들 치료 할때 원장님을 도와서 일하다보면은 어린친구들에 대해서 아는 것도 부족하다보구 들어와서 어린 칭구들의 동요 잘듣고 갑니다 목사님 사랑합니다 
: ㅠ푤 
:  
:  
홍짱 : 홍짱 하트 사랑 국짱 
이예슬 : 목사님 사랑해요 
=ㅅ= : ㅎㅎㅎㅎㅎ!! 제가 잘 아는 특수문자..(==ㅅ==) 대체.. 무언지 모르겠지만.. 뭔지 못 봤지만... 이 작품은 잘 하리라 생각되네요.. 
선영 : 예수님을 진정하게 믿고 따르는 친구 언니들이네요... ^ㅇ^ 존경합니다... 저도 이제 진정으로 믿고 따르겠습니다.. 
정다솜 : 연습을 많이 했나봐요 저렀게 완벽하게 할수있다면 그건 연습 괴물 
정다해 : 와~~춤 너무잘춘다~ 예수님은 말구유 위에서 태어 났어요. 근데 예수 님 생일 은 2개에요. 와생일 은2게 여서 예수님 은 죻겠다. 
정다해 : 근데 제목 에는다 이응 이들 어가 이상 에 ~~~~~~~~~~~~~~~~~~~~~~ 
날뛰는나 : 너무 재미있어요 더 열심이 볼께요. ㅎㅎㅎㅎㅎㅎㅎ 
의현 : 똥꾸냄새나. 그런데 기가 막히게 냄새가 지독해 
이의현 : 엉덩이에 손을 집어너서 다시 빼서 냄새를 맏아 
이대현 : 음악이 똥이야! 잘 좀 만들어! 
정다해 : 정말 산타가있을까  
연애인 : 율동이 넘 넘 어렸다 진짜잘한다 짱~! 
dfgdf : fgdfgd 
유캔 : ㅎㅎㅎ 
김혜림 : 넘 잘 추네요~^^ 
하하 : 이거 쉬워엽 ㅋㅋ 노아꺼 다 쩔든데... 다 귀엽고.. 처딩수준이지만, 귀엽구요 열심히 하는모습 막막 조아요>>머래? 
박은정 : 완전 웃겨 
하하하하 : 안녕하세여 저는 윤다혜라고 합니다. 반가워요 여러분 하핫 사랑해 이재서 너만 하핫 너 날 기역하니??사랑해 아직 너를 영원히 
ㅋㅋ : 모두 메리크리스마스~!!!!하하하! 
몰라 : 와~!!!!!진짜 잘한다~!!! 
함재영 : 메리크리스마스 
RLA : SKWN WHGDKDY DKFRPtDJDY!! 
송상아 : 노래 재미있심 ㅋㅋㅋ 
권진욱 : 선생님께월요일일요일토요일 산타만있던크리스마스노아더불어복지재단  
노아팬 : 너무 잘한다. 요번에 노아 나갈려구요.... 안 돼도 되지만, 열심히 해야줘~ 내년에6학년이니까ㅋ 
박선진 : ㅎㅎ 저것을 언제 다 외웠을까?? 잘한당~ 
안순희 : 멋지다.. 
김혜주 : 기독교가수가 있는지 오늘 처음 알았네요. 저는 그냥 교회의 찬양대 입니다. 노래 정말 좋네요 
예수님의선물 : 노래도 좋고,율동도 좋다 캬~ 역시 좋다 굿~ 
정다해 : ㅇㅁㅈㅎㄷㅅㅎ3ㄱ시 
장애인 : 율동하는 애들 면상 지존엽기야...ㅋㅋ 
계새끼 : 졸라 못한다, 쟤내... 
김석주 : 예수님께감사드리자. 
임세라 : ㅋㅋ  
노현아 : 산타만 있던 크리스마스는 정말 재미있어요.  
박유리 : 죄송합니다-이거 퍼갈께요~~안되실경우에는 ↑위의 주소로 메일 보내주세요 
사랑이 : 배입비홈피거 
이예지-4학년 임원 : 이렇게 기쁘게 살았으면 좋겟어요 
찬양 : 찬양 너무 좋아요  
baysccteoo : Hello! Good Site! Thanks you! qluqdlmltsc 
이유진 : ㅎㅎ 때큐 
최주희 : 성은이언니 유진이언니 하은이언니 하영이언니 잘한다~~!! 팟띵!~~ 
김효은 : 왜 안나오지?? 
???? : 후와 잘 한돠 
졸름쟁이3 : 밥머을대자고인사할대도자고아침가지하.... 
안녕 : 안녕  
유영민 : 이거 어떻게 보나요?? 
나춘미 : 주님안에서하나되게하소서 
dgfhdgfh : good really good bravo 
dor애기곤쥬징쮸님 : 갚자기 확 나오더니 끝날 부분부터 안 나오네염.... 
정현진 : 안나오네염.... 
정다해 : 미친년들....  
ddd : dddddddd 
edd : ddddd 
ㅓㅗㅓ : 못생겨고더분발해  
김은경 : 이거너무쉽당~~~  
정다솜 : 짬남니다(짜증납니다)갑자기 왜 안나와 
5 : ㅋㅋㅋ 
김명자 : 이 동영상을 퍼갈수있나요..퍼갈수있으면 어떻게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저희클럽에 올려 우리교회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네요... 
하이경 : 이노래 넘 조타  
하이경 : 이노래 넘 조타  
sg원너비내사람 : 안녕하세요여러분~~~저오늘동게수련회를했는데잔와죽는줄알았어요@@@그래도하나님앞에서하니가좋더라구요!!저는수련회찬양팀이라서재미는노래가별로없네요~~ 
박경숙 : 이 노래좋다. 
정다솜 : 우와 짤한당 우리가배우긴 좀그렇다 ******............ 
어려워... : 지금 이거 배우고 있는데... 어려워요... 그야말로 몸치!! 똥컴이라 화면도 막 끊기구.. 
부비부비 : 제가 또 글을 쓰게 되었네요...ㅎ 그 사이에 마는 사람들이 글을 써주셨구요...ㅎㅎ 오늘 첨 봤어요... 글쓴것들...ㅎㅎ 나중에 시간이 나면 또 한번 글을 올릴께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ㅎ ^^ 
승주 : 노래가 좀 괜찮다  
snrntpdy : 혹시여기에글옴긴사람희영언니나언니알아요~~구미삼성광교회다니시죠?저두~~곳있으면수련회를하는날이다~~좋아라~희영언니저랑친하게지내요~앞으로쭉전이제중학생올라가요`ㅋㅋㅋㅋ 
snrntpdy : 아저도성탄절에율동을해요~~지짜힘들엉~~예수님탄생축하해요~~ 
nbfdxbx : fzdfzdfz 
김홍지 : ㅋㅋ 
ㅅㅂㅅㅂ : 짜증나네요!!! 안나옵니다 ,. 운영자몹니까? 좀 제대로 만드시죵 ? ㅋㅋ 
부비부비 : 전 다 배웠습니다... 막상 하면 쉬워요... 노래가 중독되서 길거리에서 흥얼거리면서 가게되구요...ㅎㅎ 모두들 최근에 쓴글인데... 쪼금더 노력하셔서 멋지게 추시길 바랍니다...ㅎㅎ 
: 이거 너무 어려워요 축복에 씨앗처럼 배우기가 있었음 해요 
류혜민 : 너무 잘해여 저도 하고 싶어여 전 광명에 있는 여의도순볶음 다니는데 저 좀 알려주세염 그리고 제 선생님이 김수미 선생님이예여 
고소영 : 정말잘추네용 저도잘치고싶어용 
김성령 : 저도 율동부라 나는 구원열차올라타고서,랄랄라,내모든삶의행동주안에 해요.. 성탄절때에는 야곱의축복하고..... 랄랄라는 거의 외웠는데 그 2가지 못하겠어용~ 잉~ 넘 어려워~ 
왜?` : 난 왜웠지 ㅋㅋ 
김윤하 : 으악!~어려워....이거 성탄절 때 해야 되는데...ㅠ 노아 어린이 사랑해요~>< 
현하은 : 재미있당..........